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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질문

Total 11건, 2 페이지
  • 아이폰으로 이용 중입니다. 결제를 하려고 하는데 하얀 화면만 나오고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우선,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현재 아이폰 기종에서 다오기프트 홈페이지 이용 시 하얀 화면만 나오며 정상적으로 결제 단계로 넘어가지 않는 오류가 간헐적으로 발생되고 있습니다. 



    해당 현상은 아이폰 12/아이폰 14/아이폰 12 mini/아이폰 Xr 등 다양한 기종에서 발생되고 있으며,

    네이버 앱/사파리/크롬앱/카카오톡을 이용한 경로 등 다양한 브라우저 환경에서도 발생되고 있습니다.

    또한, 5G/LTE/WIFI 등 다양한 인터넷 환경으로 접속을 시도하여도 발생이 되는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담당 부서에서도 해당 상황을 인지하고 있으며, 

    류가 발생되는 동일한 환경으로 테스트를 진행해보았으나 테스트 시 정상적으로 진행이 되어,

    정확한 문제점 파악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다오기프트 사이트는 모바일이 아닌 PC를 통해 이용을 하셔도 동일한 결제 수단으로 이용이 가능 하오니,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문제점이 해결되기 전까지는 PC를 통하여 이용 부탁 드립니다.



    더불어, 고객님께서 현재 겪고 계신 상황을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기재하여 1:1 문의 혹은 대표메일 (dao@daogift.co.kr) 로 남겨주시면,

    다양한 케이스들을 통해 문제점 해결에 크나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더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 이용중인 아이폰 기종

    ● 이용중인 아이폰의 IOS(소프트웨어) 버전 

    ● 이용중인 브라우저 종류 

        (네이버 앱 / 사파리 / 크롬 앱 등)

    ● 이용중인 인터넷 환경 

        (LTE/WIFI 등)

    ● 다오기프트 홈페이지 접속 경로 

        (인터넷에 검색 / 다른 사람을 통해 전달받은 URL로 접속 등)



  • 결제 완료 후 구매내역에서는 확인이 되는데 상품권이 문자로 오질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제를 완료 하면 구매한 상품권의 PIN번호가 저희 대표번호(1660-0311)로 LMS로 전송 되오나 간혹 고객님이 이용 중인 통신사에 ‘스팸차단서비스’

    또는 스마트폰에 설치되어 있는 백신어플에 의해 SMS가 차단 될 수 있습니다.


    이용하시는 핸드폰에서 다오기프트 대표번호(1660-0311)의 스팸차단여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또한, 다오기프트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한 상품권을 직접 재발송하거나 PIN번호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재발송의 경우 PC/모바일 통틀어서 1회만 가능합니다.)




    <재발송 방법>


    [PC]

    내상품권 -> 구매내역 -> '재발송하기'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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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바일]

    내상품권 -> 구매내역 -> 'PIN보기' 클릭 -> '문자 재발송'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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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IN번호 확인하는 방법 >


    [PC]

    내상품권 -> 구매내역 -> '보기'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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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바일]

    내상품권 -> 구매내역 -> 'PIN보기'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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