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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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이폰으로 이용 중입니다. 결제를 하려고 하는데 하얀 화면만 나오고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다오기프트입니다.


    우선,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현재 아이폰 기종에서 다오기프트 홈페이지 이용 시 하얀 화면만 나오며 정상적으로 결제 단계로 넘어가지 않는 오류가 간헐적으로 발생되고 있습니다.


    해당 현상은 아이폰 12/아이폰 14/아아패드 등 다양한 애플 기종에서 발생되고 있으며,

    네이버 앱/사파리/크롬 등 다양한 브라우저 환경에서도 발생되고 있습니다.

    또한, 5G/LTE/WIFI 등 다양한 인터넷 환경을 통해 접속을 하여도 발생되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담당 부서에서도 해당 상황을 인지하고 있으며,

    오류가 발생되는 동일한 환경으로 테스트를 진행해보았으나

    테스트 시에는 정상적으로 진행이 되어 정확한 문제점 파악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다오기프트 홈페이지는 모바일 외에 PC를 통해서도 이용이 가능하기에,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문제점이 해결되기 전까지는 PC를 통해 이용 부탁드립니다.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드리지 못한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