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질문

Total 11건, 2 페이지
  • 구매를 취소하고 싶은데 결제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미사용 상품권에 한해서 7일 이내 취소가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

    상품권을 사용하신 경우, 이미 사용된 상품권이므로 구매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또한, 다수의 상품권을 구매하신 경우 구매하신 상품권 중 일부라도 사용한 경우에도 결제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ex. 5천원 상품권 10매 일괄구매하여 5천원 1장만 사용한 경우, 나머지 9장에 대해서 취소는 불가능합니다.)

     

     

    [PC]

    내상품권 -> 구매내역 -> '구매취소' 클릭



    [모바일]

    내상품권 -> 구매내역 -> '상세보기' 클릭 -> 하단의 '구매취소' 클릭



    휴대폰 소액결제의 경우 당월 결제된 금액에 한해서는 바로 취소가 가능하며,

    신용카드는 카드사에 따라 취소 완료까지 영업일 기준 5~7일정도 소모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이월된 휴대폰소액결제의 경우 상품권이 미사용된 상황에서만 환불이 가능하며,

    환불은 휴대폰명의자와 동일한 예금주의 계좌로만 가능하며 원활한 환불 진행을 위해 결제 월 휴대폰요금의 수납확인서와 함께 dao@daogift.co.kr로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