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상품
Q menu
오늘본상품

오늘본상품 없음

TOP
DOWN

고객센터

자주하는질문

Total 11건, 2 페이지
  • 상품권의 사용처(제휴처)를 알고 싶습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온라인 문화상품권은 (주)문화상품권에서 발행하는 상품권으로,

    상품권의 자세한 사용처(제휴처)는 발행처인 '(주)문화상품권' 홈페이지(고객센터 1577-3111)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s://culturegift.co.kr )


    또한, 온라인 문화상품권을 구매하시면 문자로 상품권 번호가 발송이 되고 있으며,

    문자 하단에 기재된 URL을 통해서도 (주)문화상품권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cd3f9a12d28d62f26cb469c784441188_1684386022_8911.png
     


  • 구매한 온라인 문화상품권의 사용내역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저희 다오기프트는 상품권을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구매하신 온라인 문화상품권의 '결제 취소' 가능 여부로 상품권은 단순 사용 여부(썼는지 안 썼는지)는 확인이 가능하지만,

    자세한 사용 내역(사용시간, 사용처 등)은 확인이 어렵습니다.


    온라인 문화상품권의 자세한 사용내역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라면

    상품권의 발행처인 (주)문화상품권 고객센터(1577-3111)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구매한 온라인 문화상품권을 충전하려고 하는데 잘못된 번호라고 나옵니다. 

    현재 저희 다오기프트 사이트에서는 지류 / 온라인 문화상품권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문화상품권은 아이디에 등록된 핸드폰 번호로 문자 발송이 되며,

    문자로 수신한 PIN번호 18자리를 온라인 제휴처에 입력을 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2023년 1월 1일부터 지류 / 온라인 문화상품권과 컬쳐랜드 사이트의 제휴가 종료되어,

    2023년부터 발행되는 지류 / 온라인 문화상품권은 컬쳐캐쉬로 충전이 불가합니다.



    따라서, 저희 사이트에서 판매 중인 온라인 문화상품권은 컬쳐캐쉬로 충전이 불가하며,

    컬쳐캐쉬 충전 시 '올바른 상품권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라는 문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한 상품권의 사용처는 상품권 발행처인 (주)문화상품권 사이트(https://www.culturegift.co.kr)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사용을 원하지 않는 경우 미사용 상품권에 한해서 7일 이내 취소가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상품권을 사용하신 경우 이미 사용된 상품권이므로 취소가 불가합니다.



    [PC]

    내상품권 -> 구매내역 -> '구매취소' 버튼 클릭


    [모바일]

    내상품권 -> 구매내역 -> 상세보기 -> '구매취소' 버튼 클릭



  • 결제 완료가 되었는데 상품권이 오지 않습니다. 구매내역에도 확인이 되지 않아요.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결제 완료 시 오류가 발생되어 PIN번호가 생성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PIN번호가 생성되지 않아 PIN번호 확인이 어려운 경우 결제 취소만 가능합니다.

    원활한 결제 취소를 위해 아래의 정보를 확인 후 1:1문의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 남겨 주시면
    순차적으로 결제 취소를 도와드리겠습니다.


    [휴대폰소액결제]

    결제한 핸드폰번호

    결제시간

    결제금액


    [신용카드 결제]

    카드회사

    카드번호

    결제시간

    결제금액


    더불어, 결제 오류가 발생된 경우 익일 오전 9시에 자동으로 결제 취소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다오기프트에서 판매하는 상품권은 온라인문화상품권과 지류문화상품권입니다.

    온라인문화상품권의 결제 수단은 휴대폰소액결제와 신용카드이며,

    지류문화상품권은 신용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 오류로 상품 구매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은 경우,

    ARS 유선 상담 혹은 1:1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빠른 처리를 도와 드리겠습니다.


     


  • 빠른결제와 일반결제의 차이가 뭔가요? 

    온라인문화상품권은 휴대폰결제가 가능하온데, 

    휴대폰결제는 빠른결제와 일반결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빠른결제는 상품권 구매 시 7%의 서비스수수료가 발생하지만

    결제 성공율이 높은 결제입니다.

     

    일반결제는 상품권 구매 시 3%의 수수료가 발생되지만

    통신사 및 기타 정책에 따라 결제가 안 될 수도 있습니다.

     

    일반결제로 상품권 구매가 되지 않을 때에는

    빠른결제를 이용해 보세요.

     

    기타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빠른 도움을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