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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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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상품권을 구매했는데 휴대폰 번호가 바뀌어서 문자로 받지 못했습니다. 재발송은 어떻게 하나요? 

    온라인 문화상품권 구매 시 아이디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자동 발송이 되므로

    '재발송' 을 진행하여도 동일한 휴대폰 번호로만 재발송이 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변경된 휴대폰 번호가 고객님 명의로 되어있는 휴대폰인 경우 

    아이디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여 직접 PIN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경로를 통해 변경된 휴대폰 번호로 본인인증을 받아주세요.

    그럼 아이디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가 변경된 휴대폰 번호로 자동으로 변경이 됩니다.




    1. 다오기프트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수정하기'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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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하단의 '휴대폰번호 변경' 클릭 -> 변경된 휴대폰으로 본인인증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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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 후, [내상품권 -> 구매내역] 경로에서 '상세보기' 를 클릭하면 구매한 PIN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혹시라도 변경된 휴대폰 번호가 고객님 명의가 아니기에 인증이 어려우신 경우라면, 

    아이디 명의자의 본인확인 후 PIN번호를 직접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디 명의자의 본인확인을 위해 신분증 사본(주민등록번호 뒷 7자리는 가린 형태)을 첨부하여 1:1문의하기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본인 인증을 할 수 없어 내상품권 내역을 확인하지 못 하고 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다오기프트 고객센터(1660-0311) 혹은

    다오기프트 홈페이지 고객센터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