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질문

Total 11건, 2 페이지
  • 본인 인증을 할 수 없어 '구매내역' 확인을 하지 못하고 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다오기프트입니다.


    '구매내역' 의 경우 아이디 명의자의 휴대폰 본인인증으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현재 휴대폰 본인인증이 힘드신 경우라면,

    아이디 명의자의 본인확인 후 구매내역 및 구매하신 PIN번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아이디 명의자의 본인확인을 위해 신분증 사본(주민등록번호 뒷 7자리는 가린 형태)를 첨부하여

    1:1 문의하기로 확인을 원하시는 내용과 함께 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