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상품
Q menu
오늘본상품

오늘본상품 없음

TOP
DOWN

자주하는질문

Total 11건, 2 페이지
  • 빠른결제와 일반결제의 차이가 뭔가요? 

    온라인문화상품권은 휴대폰결제가 가능하온데, 

    휴대폰결제는 빠른결제와 일반결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빠른결제는 상품권 구매 시 7%의 서비스수수료가 발생하지만

    결제 성공율이 높은 결제입니다.

     

    일반결제는 상품권 구매 시 3%의 수수료가 발생되지만

    통신사 및 기타 정책에 따라 결제가 안 될 수도 있습니다.

     

    일반결제로 상품권 구매가 되지 않을 때에는

    빠른결제를 이용해 보세요.

     

    기타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빠른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 구매방법과 결제 한도가 궁금합니다

    다오기프트에서 판매하는 상품권은 온라인문화상품권과 지류문화상품권입니다.

    온라인문화상품권의 결제 수단은 휴대폰소액결제 / 신용카드이며,

    지류문화상품권은 신용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또한, 결제 한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월 100만원까지 결제 가능


    [신용카드 결제]

    카드별 월 100만원까지 결제 가능




    더불어, 휴대폰 소액결제의 경우 통신사에서 정해진 한도와 별도로

    결제 대행사(다날/헥토파이낸셜)에서 정해진 한도가 적용됩니다.


    한도 부족으로 소액결제가 진행되지 않는 경우

    '다날 or 헥토파이낸셜'로 문의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 본인 인증을 할 수 없어 '구매내역'을 확인하지 못 하고 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다오기프트 고객센터(1660-0311) 혹은

    다오기프트 홈페이지 고객센터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