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하기
1:1문의
보이스피싱 예방캠페인
운영시간
AM 10:00 ~ PM 16:00
휴무
본인 인증을 할 수 없어 '구매내역' 확인을 하지 못하고 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다오기프트입니다.
'구매내역' 의 경우 아이디 명의자의 휴대폰 본인인증으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현재 휴대폰 본인인증이 힘드신 경우라면,
아이디 명의자의 본인확인 후 구매내역 및 구매하신 PIN번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아이디 명의자의 본인확인을 위해 신분증 사본(주민등록번호 뒷 7자리는 가린 형태)를 첨부하여
1:1 문의하기로 확인을 원하시는 내용과 함께 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오기프트는 회원님의 안전한 문화상품권 이용을 위해 보이스피싱예방 캠페인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회원님들께서는 다오기프트 또는 직원 사칭 문자를 받으시는 경우 개인정보를 알려 주지 마시고, 바로 112로 신고해 주세요.
아래와 같은 상황 발생 시 바로 112로 신고해 주세요.
가족을 사칭하며 개인정보 및 승인번호 요청
경/검찰 사칭하며 수사명목으로 상품권 구매유도
링크 클릭 또는 앱설치 유도 (원격조정 피해)
바로가기